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리뷰리뷰

[까까리뷰] 롯데 젤리셔스 곤약애빠지다 리치맛

CU에서 2+1의 행사를 하고 있어 옆 자리 동료에게 하나 얻었습니다.

요즘 인기있는 리치맛이네요!!


칼로리는 7kcal로 아주아주 낮아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네요!

내용물은 투명합니다.

일본에 유명한 곤약젤리와 비교해 보자면 음..

식감은 그 정도로 탱탱하지 않고 약간 예전에 나오는 마시는 젤리 스러운데 통으로 들어있어서

손으로 주물러서 좀 부서줘야 쏙쏙 잘 나옵니다.

그리고 향은 리치향이 많이 나는데 맛은 잘 안느껴져요.

그냥 입이 심심함을 좀 달래줄 수 있는 정도에요.


맛을 기대하고 사시면 안되고 그냥 다이어트 하는데 뭔가 먹고 싶다! 할 때 먹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맛은 일본의 유명한 그 곤약젤리에 비할 수가 없네요..)


하지만 가격적인 부분때문에 굳이 사먹을 것 같진 않아요.

한개 거의 2000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그럴거면 방울토마토 한 팩 사다가 왕창 먹는게 이득이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