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포켓몬고] 레이드로 잡은 썬더볼트

어제 저녁 퇴근길에 동료랑 같이 가다가 난이도2짜리 레이드가 떠서 같이 잡았습니다.

썬더볼트라는 놈인데 저는 처음 봐요... (사실 1세대 말고는 잘 모름 ㅜ)

검색해보니 3세대 포켓몬이군요! 썬더라이에서 진화한 형태인데..

포켓몬고에는 아직 구현되지 않은 것 같지만 메가진화를 통해 메가 썬더볼트로 진화도 하는 아이네요.


나무 위키에 따르면..

다만 쥬피썬더보다 모든 능력치가 밀리기 때문에 크게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보긴 힘들다.

라고 하니... 썩 좋은 놈은 아니네요.


그동안 모르는 포켓몬들은 그냥 지나쳤는데.. 나무위키에서 도감도 좀 찾아보고 하나씩 알아가야겠어요.

재미있네요.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