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포켓몬고] 행알쓰고 진화, 뮤츠레이드

첫 뮤츠레이드를 완료했습니다.

행알쓰고 아이들 진화시키고 뮤츠레이드까지 완료! 했지만 레벨업은 못했다는 슬픈 사실.. ㅜ_ㅜ


성원숭. 망키 진화시켰더니 다리가 굵어지고 성질이 더러워졌네요 ㅋㅋ


나무지기의 최종 진화형 나무킹


비구슬에서 비나방으로 진화. 별로 예쁘진 않네요....


게을로에서 발바로~ 한 번 더 진화시키고 싶네요 ㅜ 사탕 언제 모을지...


이건 뭔가요.. 너무 안예쁘네요.... 못생겼숴......


알로라 모래두지 > 고지. 얼음얼음한 것이 멋지부리~


야돈은 야도킹과 야도란으로 진화시켰습니다. 야도킹 너무 귀여워요..

뒷짐지고 있는 모습 ㅜ 넘나 귀엽쓰...


이로치 가보리도 진화시켰습니다. 톱레벨 아이는 아니지만....


그리고 알로라 식스테일 > 나인테일


개무소도 2가지로 진화. 실쿤, 카스쿤... 징그롭....


알로라 꼬렛 > 레트라... 진화시켰더니 몬난이...


뮤츠레이드


후후 뮤츠 도감에 등록했어요! 너무 좋아요. 

(지난번 레지아이스 잡기에 도움주신 금손님의 손을 빌렸습니다. 이번에도 ㅋㅋ)

기념 동영상도 함께 첨부쓰~


  • 전투 동영상


  • 볼던지기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