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포켓몬고] 이로치 플러시, 마이농

7/14~7/15일 이틀간 이벤트로 전설 포켓몬 루기아 등장과 이로치 플러시, 마이농 등장이 있었습니다.

루기아 레이드는... 정말 잡고 싶었는데 ㅜ_ㅜ 타이밍이 안되서 못잡았어요.

레드로 잡은 전설 포켓몬은 레지아이스하고 뮤츠뿐이네요 ㅜ_ㅜ


그래도 이번에는 이로치 2마리 다 잡아서 좋습니다!

플러시는 기존 색에서 조금 더 진해진 것뿐이라 크게 티가 안나네요 ㅜ_ㅜ


반면 마이농은 예쁜 민트색?! 이 버전도 귀엽네요.

플러시랑 마이농은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아이들 같아요.

전기계열 애들은 귀여운 애들이 왜 이리 많은지 ㅎㅎ

다음에 또 루기아 뜨면 꼭 잡아야 겠어요!! 조만간 또 한번 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