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주절주절

[주절주절] 일본에서 귀국한 동생이 가져온 것들

동생이 1년 간의 워킹홀리데이를 마치고 드디어 귀국했습니다!!!

제가 부탁한 것들도 드디어 받아보았네요.


아래 주전부리는 동생의 여친님의 부모님이 주신 선물이라고 합니다.

카레-야키소바 센베이와 빵 ㅋ.ㅋ


그 아래는 제가 부탁한 것들입니다.

포켓몬 후리카케 10봉과 민티아 칼피스, 메타코레 몬스터볼, 그리고 대망의 에어팟!!!!


아래는 엄마가 부탁한 무민 손수건과 실바니안 빼밀리


실바니안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ㅋㅋㅋ 아기자기해라.. 옷도 겁나 귀욤귀욤.

귀국한 동생의 머리가 미역같아서 깜놀했습니다.

안타깝게도 동생의 짐이 많아 주전부리를 사다달라고 하지 못한 것이 한입니다.

하지만 곧 후쿠오카 여행을 가기 때무네!!! 제가 가서 많이 사오려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