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리뷰리뷰

[제품리뷰] 에어팟 그리고 elago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

에어팟 그리고 실리콘 케이스 리뷰

이 에어팟으로 말할 것 같으면 동생이 일본서 사온 것인데...

절대 선물로 사준 것이 아니고 동생이 제 마샬 헤드폰을 걸레짝처럼 만들었기 때무네

헤드폰 대신 사오라고 해서 사온 것임니다.


언제나 두근두근한 제품 개봉... 경건하게 손 닦고 뜯어줍니다.


와 실물 엄청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거기다 열리고 닫히는 느낌이 아주 스무스하게.. 좋네요.


뚜껑을 띡 열었더니 아이폰에서 바로 기기가 뜹니다.

완전 신기방기!!!!!! 뚜껑만 열어도 알아서 인식되다니 넘나 좋은것!!!


그리고 아래는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가지고 다니다 잃어버릴까봐 카라비너가 달린 행 케이스로 선택했습니다.

고맙게도 선물받았습니다. 헤헤 선물받아서 200배 싄납니다.


실리콘 케이스와 카라비너 구성품입니다.


에어팟에 장착!! 아주 딱 맞습니다. 저기 하얀부분은 미쳐 꽉 집어넣지도 않고 급하게 찍어서 그렇습니다 ㅋㅋ


다시 한 번 열어봅니다. 영롱한 에어팟의 자태...


가방에 걸어보았어요. 제 손이 더러웠는지 하얀게 묻었네요.

실리콘 케이스다 보니까 먼지나 그런게 잘 묻어요. 그래도 흰색에 까만색 배합이 잘 어울리니까

블랙 앤 화이트로!! 가방에 매고 다니니 아주 편하고 좋습니다~

줄 있는 이어폰 쓰다가 에어팟 쓰니까 진짜 너무 좋고..

저는 원래 아이폰용 이어폰이 귀에 아주 잘 맞아서 굉장히 편합니다.

선 없으니까 편함이 2배? 아니죠 편함이 100배 증가 합니다.

에어팟 없으신 분 언능 사세요. 당장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