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먹방

[밖에서] 을지로3가 중국집 안동장

[밖에서] 을지로3가 중국집 안동장


을지로3가에 아주 유~명한 중국집이 있다고 해봐서 한 번 가봤습니다.

검색해보니 역사도 있고 백짬뽕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메뉴판이 상당합니다.


특별요리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얼른 넘겨줍니다..


저는 삼선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시그니쳐인 백짬뽕입니다.

제가 음식을 좀 싱겁게 먹는 편이긴 한데 그래도 국물이 꽤 많이 짰어요.

그리고 배추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고.. 해산물은 싱싱하네요.

너무 기대를 한 탓인지 사실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가격대도 꽤 있는데 내 돈주고 먹기는 좀 아까운 느낌이었어요..


다른 분들이 시키신 매운 삼선짬뽕과 간짜장입니다.

평을 들어보니 배추가 너무 많다. 가격에 비해서는 뭐 그렇게 맛있지는 않다..라고 하시네요.

간짜장도 면이 좀 불은 느낌이고 별로였던 것 같아요..


유명세 덕인지 가게가 3층까지 있는데.. 그렇게 친절한 것도 모르겠고 맛도 특별한건 모르겠고..

그냥 비싸기만 한 것 같았습니다. 어쩌면 요리가 맛있는 집일 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