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주사위의잔영] 추억의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주사위의 잔영

추억의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모바일 게임 주사위의 잔영

제가 요즘 또 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주사위의 잔영입니다.

예전 포리프(4Leaf) 세대라면 아실만한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열심히 한다고 한 것 같은데 아직 레벨이 17이네요..

메인 화면은 이렇습니다. 직관적인 UI여서 딱히 설명이 필요 없을것 같습니다.

(게임 좀 해보신 분들이라면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현재 캐릭터의 수는 총 129명. 그 중에 저는 110명의 캐릭터를 수집했네요.

화면에 보이는 것이 5성 캐릭터의 전부인데요.

아직도 비어있는 곳이 많아요...

보리스를 얻고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캐릭터들마다 가지고 있는 어빌리티와 아이템카드가 있고 그걸 이용해서 전략적으로 싸우는 게임이네요.

라고 하고 자동을 돌리는 저의 모습....ㅋㅋㅋ

상대편보다 주사위 합이 높으면 이기는 싸움입니다.

하지만 저는.... 스켈톤에게도 지는 최약체.. 또르르...

어차피 이런 게임은 캐릭터 모으려고 하는거니까요.. 하하하 ^^

게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