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캐리비안의해적] 잭 스패로우와 함께 해적질을 해보자! (설현은 없었다...)

 

요즘 한창 설현이 선전하는 캐리비안의 해적을 받아보았습니다.

설현과 함께하는 해적질은 아니지만 반가운 얼굴 잭 스패로우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첫 화면부터 잭 선장이 반겨주네요~

 

안타깝지만 잭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는 없더라구요.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가 약 10여가지 되는데 아래 두가지 중에 고민했어요.

결국 남캐로 선택했지만 여캐도 멋지죠?

 

다짜고자 자기네 함대에 합류하라는 양애취들..

 

잭 선장은 여기서도 돌+I 같아요 ㅋㅋㅋㅋㅋ

 

초반 퀘스트를 진행해보았습니다.

UI도 직관적이고 퀘스트 안내가 잘 되어있어서 어렵지 않게 진행 할 수 있어요.

여느 전략 게임과 같은 포맷을 가지고 있긴 한데 조금 더 몰입도가 있는 것 같네요.

 

처음 만든 제 함선입니다. 아직 보잘 것 없네요.

다행이 퀘스트를 몇 개 완료하고 10분 접속시간 채우면 블랙 펄을 준다고 하니 열심히 해봅니다.

 

인어와 전투하라고 하는데 인어가 정말 무섭게 생겼습니다.

포악해보이네요..

 

리플레이를 통해 이렇게 전투 장면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사실 이런건 그냥 스킵하게 되겠지만 연출도 나름 있어보이고 재미있네요.

 

다운로드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