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먹방

[밖에서] 승리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명 가로수길점

아오리의 행방불명 가로수길점

오랜만에 점심에 외식을 하고 왔습니다.

원래는 경양식집에 가려고 했는데 하필이면 12시 30분부터 시작한다고 해서

엉겁결에 라멘집에 따라가게 되었어요.

빅뱅의 승리 라멘집으로 유명한 아오리의 행방불명입니다.


메뉴는 크게 3가지 입니다. 

아오리라멘, 미소라멘, 마제멘.

가격의 압박이 상당하네요...ㅜ

저는 아오리라멘을 주문했어요.


자리마다 붙어있는 주문방법입니다.


물은 그냥 미니 생수병으로 대신 지급하고 있네요. 추가하면 500원 더 받는 것 같아요.


드디어 나온 아오리라멘!

사실 가성비는 꽝인것 같아요.

양은 작고 가격은 비싸고...

맛도 생각보다 뛰어나게 맛있지는 않고 그냥 일본 라멘이구나~ 하는 정도입니다.

아마 가격때문에 잘 안가게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