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포켓몬고] 무우마, 게을로, 데구리, 이로치 가보리

점심먹고 산책하면서 이것저것 잡았어요.

이 더운날 ㅋㅋㅋㅋ

지금 3배 경험치 이벤트 중이라 마구잡이로 잡고 다니는데 무우마라는 아이는 처음 도감 등록했네요.


그리고 사무실에서 잡은 이로치 가보리!!!!!!

아마 경험치 이벤트 아니었으면 눌러보지도 않았을텐데.

열심히 잡고다닌 덕분에 이로치 하나 또 얻었네요. 개체값은 별로지만 이로치인 것만으로 소장가치 충분!


그리고 7키로 알 열심히 까고 싶은데.. 장마에 날이 너무 덥고...

5키로짜리 알은 버려지지도 않고.. ㅜ_ㅜ

다음엔 꼭 알로라 질퍽이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