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리뷰리뷰

[구매후기] 대학로 이어폰샵 청음 그리고 헤드폰 구매!!!

삼실에서 이어폰으로 노래를 듣다보니 귀가 아파서 헤드폰을 하나 장만해야 겠다고 마음먹은지 3주정도 지난 것 같아요.

마침 대학로에 갈 일이 생겨서 이전에 봤던 청음 가능 샵인 이어폰샵에 들렀습니다.


밖에 특이하게 이어폰 들은 자판기가 있네요 ㅋ.ㅋ 그리고 빛바랜 아이유..?


매장 안으로 들어서니 각종 이어폰들과 헤드폰들이 보입니다.

티비에서 봤던 멍멍이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네요. 가격이 후덜덜 합니다.

집에 한 마리 데려가고 싶네요. 불독 멋져부려~!


그리고 기타 앰프로 유명한 마샬의 스피커들도 많이 보여요.


제 목적은 6만원 미만의 적당한 베이스와 적당한 고음의 락음악 듣기 좋은 헤드폰을 사는 것!

그래서 괜찮은걸 점원분에게 추천 부탁드렸어요.

처음 추천받은건 오디오테크니카의 ATH-M20X입니다. 

사진 젤 왼쪽 젤 위에 있는 헤드폰이에요. 대략 7만원대인데 아마 할인 들어가서 6만원대였겠죠?!

이 제품은 사운드는 무난한데 생각보다 베이스가 너무 약하더라구요... 그래서 패쓰...

두번째 추천받은건 더 저렴한거였는데 어쨋든 너무 별로여서.. 패쓰.. 사진도 없네요 ㅋㅋ

세번째 추천받은건 소니의 MDR-XB550AP 였는데 이 제품이 엑스트라 베이스라는 이름처럼 베이스가 강조되어 좋긴한데

음이 너무 뭉개지는 듯이 들리더라구요.. 오래 듣기엔 피로감이 상당할 것 같아서 패쓰...


그리고 네번째 추천받은 것이 젠하이져의 HD 4.30 G/i로 오른쪽에서 2번째 하얀 것입니다.

저기 큼직한 사진의 저 제품인 것 같아요.

듣자마자 미소가 번지는 맘에 드는 사운드!!!!!

베이스도 적당하고 고음도 나쁘지 않고 기타사운드 잘 들려요.

그리고 가요 듣기에도 빠지지 않는 사운드. 듣자마자 마음에 듭니다.

얼만지 여쭤보니 가격 확인하러 슈슈슉 갔다 오시면서 안타깝지만 할인 행사가 지난주인가 끝나서

시...십삼만팔처넌!!!! 그대로라는!!!!!! 하아........

인터넷 최저가 찾아보니 9만원대이긴 하나 병행수입으로 a/s가 힘들거라는 말씀에 귀가 펄렁펄렁 했지만

예산을 너무 많이 오바하기 때문에 안타깝지만 이 아이도 패쓰....


그리고 눈에 띄는 가격표의 녀석이 있어서 한 번 들어봤습니다. 

너무 비싼건 못듣고 특가로 99,000원에 파는 피아톤 MS400 녀석을 들어봤는데.

아니 글쎄.. 아까 젠하이저보다 훨씬 제 귀에 감깁니다... 이거다!!! 이게 바로 내꺼다!!!! 감이 딱 왔습니다.

카드가, 현금가 상관없이 특가로 결제 가능하다고 해서 이걸로 바로 결정했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개봉.. 패키지가 고급스럽네요.

이전에 사봤던 마샬의 십만원대 헤드폰보다 훨씬 박스와 구성품이 고급지네요.


역시 헤드폰은 간지나는 블랙이죵. 블랙이 최고!!


그리고 몰랐는데 상자 열어보니 완전 맘에 드는게 헤드폰 케이스도 있더라구요!!!!

구성품 완죤 맘에 들어~ 너무 쪼아요.


요로코롬 헤드폰 목을 뒤집어서 잘 접어 넣어주면 케이스에 딱 맞습니다.


피아톤 MS400 이 제품 찾아보니 이전에 박태환선수가 착용해서 좀 유명해진 제품이더라구요.

심지어 국산제품!! 국산이라 제 귀에 잘 맞는걸까요..?! ㅋㅋㅋ

어쨋든 가격도 좋고 사운드는 더 좋은 헤드폰 구매해서 기분이 넘모 좋습니다.

앞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아껴 들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