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리뷰리뷰

[다이어트 도시락] 맛있는 혼밥 도시락

맛있는 혼밥 도시락​

생애 처음으로 다이어트 도시락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도 종류가 많아서 무엇을 시킬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단순하게 행사 중이고 가장 저렴한 것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220g에 353칼로리.

삼시세끼 다 먹는다고 하면 하루에 약 1000칼로리 정도 섭취하게 되겠네요.

전 점심은 닭가슴살이나 계란을 싸다니기 때문에 이 도시락은 저녁용으로 샀어요.


압축되어 있고 냉동보관 해야 합니다.

비닐을 제거하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약 3~4분정도 조리하면 딱 알맞네요.

밥이 엄청 얇게 깔려있습니다.

닭가슴살로 만든 스테이크라고 부르기엔 민망한 산적(?)과 콩, 옥수수, 당근샐러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실 생각만큼 맛없지는 않았어요.

몸무게는 전혀 빠지지 않았지만 나름 다이어터(아가리 다이어터)로써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에도

내성이 있다보니까 딱히 싱겁다거나 맛없게 느껴지지는 않았네요.


다만... 양이 적어요...

소식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알맞을 수도 있지만 혼자서 2개 정도는 가뿐히 해치울 수 있는 양입니다.

그렇다고 하나 먹고 배고파서 못참겠는 정도는 아니에요.

조금 더 야채가 많았다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영양소가 어느정도 골고루 들어있어서

건강 헤치지 않고 무엇보다 따로 식사 준비를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엄청 간편합니다.


사실 처음에는 굳이 돈주고 다이어트 도시락을 사야하나? 하는 생각도 있었는데

집에서 밥 해먹으려면 장도 봐야하고 그만큼 수고롭고 그런거 생각하면

엄청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물론 가장 저렴한 도시락으로 골랐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지금 남아있는 도시락을 다 먹고 나면 다른 도시락도 한 번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직접 구입한 인증샷

다음엔 아임닭에서 산 닭가슴살도 리뷰해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