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리뷰리뷰

[연극리뷰] 연극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연극]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줄여서 사이다...​

주말에 대학로에서 연극을 보고 왔습니다.

간만에 대학로 나들이겸 다녀왔어요.^^

처음엔 몰랐는데 알고보니 뮤지컬이더라구요. 로맨스 코미디 뮤지컬 ㅎㅎ

내용은 살짝 유치한 맛이 있네요. 중간중간 코믹스러운 요소도 들어있어요.


"찌질한 남주인공이 지니(진희)를 만나 7번의 다른 삶을 살아보고 결국 본인 스스로를 사랑하고 사랑도 쟁취"한다는 그런 내용입니다.

사실 연극 자체는 그저 그랬는데 마지막에 배우 분들이 객석까지 내려와서 막 팬서비스도 해주시고 보통 연극보고 사진 잘 안찍는데 팬서비스가 좋으니 같이 사진찍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리고 2번째 사진 보면 연극 도중에 찍은 사진인데요. 중간에 배우분이 사진 찍을 수 있도록 포토타임도 해주십니다 ㅋㅋ 특이했어요.

간만에 연극볼겸 대학로 나들이 잘 하구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