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먹방

[밖에서] 신월동 맛집 니들누들 쌀국수&커피

니들누들

투표날 점심으로 오랜만에 짬뽕을 먹을까해서 갔습니다만...

하필이면 수도가 터져서 장사를 안한다는 말에 쌀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이 집은 쌀국수랑 커피를 세트로 판다고 해서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딱 방문하게 되었네요.

가게가 아기자기하게 되게 예쁘더라구요.


단무지, 소스, 물은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었어요.


메뉴가 엄청나죠?!

쌀국수 or 볶음밥 + 음료 이런 조합인데 음료별로 다 직관적으로 적어놓으셨더라구요.

저희는 쌀국수+아이스아메리카노 곱배기(+500원) 주문했어요!


양지 쌀국수인데 장조림용 고기같이 잘게 손질된 고기가 곁들여있어요.

양지차돌이면 좋았을텐데 그게 아쉽더라구요.


국물이 살짝 칼칼한 맛이 돌아서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 납니다.

딱 한국인들 취향에 맞는 국물맛이에요. 곱배기라 그런지 양도 많아서 든든하네요.

사이드 메뉴도 팔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데 카페 겸하는 곳이라 그게 쉽지는 않을 것 같아요.


쌀국수 먹고 후식으로 커피까지 뙇~

완벽한 마무리네요.

쌀국수 카페라고 해야 하나요? 좀 신기한 시스템인데

의외로 쌀국수 맛도 좋고 커피도 나쁘지 않아서 괜찮은 조합인 것 같더라구요.

다음에 가게될 일이 있으면 얼큰 차돌 쌀국수 한 번 먹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