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먹방

[밖에서] 신월7동 맛집 엉터리해장국, 곱창전골

엉터리양평해장국&감자탕 신월7동점

신월동에 새롭게 오픈한 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엉터리해장국집인데요 엉터리생고기집하고 자매라고 하더라구요.


아직 다음지도에는 등록이 안된 것 같아요.

예전 삼겹랜드 있던 자리인데 업데이트가 안되어있네요.


메뉴가 아주 다양합니다. 감자탕집은 보통 감자탕하고 뼈해장국 정도밖에 없는데

이 집은 애기들 먹을 메뉴도 있고 입맛따라 취향따라 고를 수 있어 그 점이 참 좋네요.


저희는 곱창전골 중 주문했어요.

기본찬 세팅입니다. 기본으로 주는 것중에 저 찰밥과 김이 너무 맛있어요.

밥이 진짜 찰져서 따끈할때 먹으면 완전 꿀맛이더라구요. 한 번 더 리필해먹은 것은 안비밀..


곱찬전골입니다!!! 버섯하고 들깨가루 깻잎 부추가 보이네요.


곱창도 실하게 많이 들었어요.. 아웅 또 봐도 침나오네요.


국물이 생각보다 안 얼큰해서 고추기름 달라고 해서 한바퀴 휙 둘러주고 좀 졸여서 먹으니까 딱 좋더라구요.

청양고추도 있었으면 좀 넣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곱창하고 양도 많이 들어서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근데 옆자리도 곱창전골을 시켜 먹었는데 당면같은게 보이더라구요. 다른데도 보여서 추가한건가 싶어서 물어보니

기본으로 나오는 거랍니다 ㅜ_ㅜ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너무 정신이 없으셨는지 저희 테이블에 당면을 빼먹으셨더라구요.

말씀드리니 바로 당면이랑 육수 가져다 주셨어요. 당면을 첨부터 넣어서 끓여먹었으면 더 맛있을 뻔했는데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빠트린건데 바로바로 대처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심지어 양도 많이 주셨네요 ㅋ.ㅋ


그리고 또 하나 좋은점 아이스크림이 공짜!!!

밥 먹고 나오면서 취향대로 아이스크림 하나씩 집어서 나오면 금상첨화네요.

서비스도 좋고 너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는 소내장탕이나 왕갈비탕도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